(주)융합경영인증원 :: 인증안내
HOME
CONTACT US
NOTICE
인증원소개
Company
인사말
공평성 방침
오시는길
인증안내
Certification guide
인증절차
불만 및 이의제기
로고사용
경영시스템
Management System
ISO 9001(품질경영시스템)
ISO 14001(환경경영시스템)
ISO 45001(안전/보건경영시스템)
고객서비스
Customer Service
공지사항
Q&A
License
인증안내
인증절차
불만 및 이의제기
로고사용
고객센터
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기울이겠습니다
070-4366-1732
E-mail : cmc914@daum.net
불만 및 이의제기
HOME
>
인증안내
>
불만 및 이의제기
(주)융합경영인증원의 시정조치에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, 불만 및 이의제기자는 인정기관(IAS)에 불만 및 이의 제기를 신청할 수 있다.
불만/이의 제기가 필요한 고객은 공지사항에 게시된 불만/이의 제기 양식을 다운로드 하여 작성 후 인증원으로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